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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6 [제9권1호] 서비스 기업의 종사자들이 인지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행동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78
155 [제9권1호] 브랜드 단서가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63
154 [제9권1호] 호텔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70
153 [제9권1호] 금융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inertia 동기에 영향을 주는 내재적 욕구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4
152 [제8권4호]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0
151 [제8권4호]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영화 한류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48
150 [제8권4호] 관광거점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의 상호 관련성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62
149 [제8권4호]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입지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11
148 [제8권4호] 여행서비스 제공자의 역할 스트레스와 서비스회복 성과, 직무 만족과의 관련성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77
147 [제8권4호] 우정사업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4
146 [제8권4호] 호텔 조직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7
145 [제8권4호] 서비스 기업에서 팀관리자의 갈등관리방식이 팀구성원들의 공정성 지각, 역할내 행동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87
144 [제8권3호] 고객의 소리시스템에서 도출되는 데이터와 BSC지표간의 연계사례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47
143 [제8권3호] 병원 내 부대시설 서비스가 병원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81
142 [제8권3호]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