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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감성을 활용한 문화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 제공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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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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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과정품질, 결과품질,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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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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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9 |
[제9권1호] 이동통신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전환비용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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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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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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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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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서비스기업의 조직내 리더십과 팔로워십이 임파워먼트, 직무태도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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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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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서비스 기업의 종사자들이 인지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행동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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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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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브랜드 단서가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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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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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호텔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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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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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금융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inertia 동기에 영향을 주는 내재적 욕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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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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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4호]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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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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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4호]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영화 한류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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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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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4호] 관광거점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의 상호 관련성 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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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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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4호]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입지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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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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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4호] 여행서비스 제공자의 역할 스트레스와 서비스회복 성과, 직무 만족과의 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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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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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4호] 우정사업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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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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