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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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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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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수리서비스 시장에서의 수리가격 차별화 제도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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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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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컨벤션 이미지,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참가태도, 만족 및 추천의도간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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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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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휴대전화 사용기간에 따른 모바일뱅킹 서비스의 구조적 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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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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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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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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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항공사 제휴서비스가 고객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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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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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서비스실패후 사후가정사고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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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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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행정기관의 서비스 제공자 노력이 고객의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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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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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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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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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고객 서비스보증과 종업원의 반응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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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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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감정노동의 결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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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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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한국서비스대상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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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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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콜센터 서비스 텔레마케터의 고객지향적 성격, 자기효능감, 노력이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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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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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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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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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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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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