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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1 [제7권1호] 고객관계관리(CRM) 측면에서 전자정부 e-서비스의 품질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32
80 [제7권1호] 유료 컨텐츠의 서비스 품질특성이 구매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2
79 [제7권1호] CEO의 리더십과 내부서비스품질 요인이 직원만족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03
78 [제7권1호]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35
77 [제6권3호] 미용 서비스 회복 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서비스 성공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44
76 [제6권3호] 콜센터 고객 상담원의 경력관련 변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07
75 [제6권3호] 외식산업 종사자의 개인특성, 직장-가정 갈등 및 삶의 질 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28
74 [제6권3호] 해외관광목적지의 환경단서, 여행사 역할, 이미지, 만족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57
73 [제6권3호] 프랜차이즈 본부의 의사소통 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11
72 [제6권3호] 모바일 뱅킹의 이용이 고객의 만족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10
71 [제6권3호] 서비스 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47
70 [제6권3호] 우리나라 서비스 기업에서 팀리더의 갈등관리방식이 팀구성원들의 조직공정성 지각과 팀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37
69 [제6권3호]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과 종업원만족 및 고객인지 서비스품질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46
68 [제6권3호] 서비스 회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내 원인변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41
67 [제6권3호] 서비스 보증과 실패 심각성이 고객의 실패귀인과 회복기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