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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71 [12권 5호]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관리적 특성과 가맹점장의 리더십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202
370 [12권 5호] 호텔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67
369 [12권 5호]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203
368 [12권 5호] 서비스 기업에서 Fun이 서비스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92
367 [12권 5호] 해외귀임자의 직무특성이 직무적응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95
366 [12권 5호] 협업 네트워크가 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203
365 [12권 5호]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212
364 [12권 5호] 우리나라의 관계 중심 문화에서 영업 사원들에게 지각된 조직 공정성이 조직 동일시 형성 과정과 조직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7
363 [12권 5호] 보험서비스 산업에서 관계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관계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225
362 [12권 5호] 병원 영양사의 일-가족 갈등, 역할정체성, 직무스트레스, 이직의도 및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7
361 [12권 5호] Kano model을 활용한 택배 서비스 품질의 분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200
360 [12권 4호] 미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칙필레의 서비스 수익 체인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247
359 [12권 4호] 아시아나 항공의 아름다운 상생경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82
358 [12권 4호] 전북대학교병원-의료서비스 혁신 리더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209
357 [12권 4호] 협력사와 함께하는 가치 창조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