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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5호] 협업 네트워크가 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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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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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5호]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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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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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5호] 우리나라의 관계 중심 문화에서 영업 사원들에게 지각된 조직 공정성이 조직 동일시 형성 과정과 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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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30 |
1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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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5호] 보험서비스 산업에서 관계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관계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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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12.30 |
195 |
362 |
[12권 5호] 병원 영양사의 일-가족 갈등, 역할정체성, 직무스트레스, 이직의도 및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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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30 |
167 |
361 |
[12권 5호] Kano model을 활용한 택배 서비스 품질의 분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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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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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미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칙필레의 서비스 수익 체인에 대한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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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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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아시아나 항공의 아름다운 상생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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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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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전북대학교병원-의료서비스 혁신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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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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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협력사와 함께하는 가치 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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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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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6VOC로 분석한 롯데홈쇼핑의 고객중심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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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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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ISO 26000에 기반한 한전 KPS의 동반성장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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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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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삼성전자의 상생경영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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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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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이해관계자 만족을 추구하는 기업-한국공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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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1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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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창업보육 서비스센터의 혁신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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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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