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66 [12권 5호] 협업 네트워크가 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74
365 [12권 5호]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2
364 [12권 5호] 우리나라의 관계 중심 문화에서 영업 사원들에게 지각된 조직 공정성이 조직 동일시 형성 과정과 조직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61
363 [12권 5호] 보험서비스 산업에서 관계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관계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95
362 [12권 5호] 병원 영양사의 일-가족 갈등, 역할정체성, 직무스트레스, 이직의도 및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67
361 [12권 5호] Kano model을 활용한 택배 서비스 품질의 분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72
360 [12권 4호] 미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칙필레의 서비스 수익 체인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224
359 [12권 4호] 아시아나 항공의 아름다운 상생경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59
358 [12권 4호] 전북대학교병원-의료서비스 혁신 리더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87
357 [12권 4호] 협력사와 함께하는 가치 창조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67
356 [12권 4호] 6VOC로 분석한 롯데홈쇼핑의 고객중심 스토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202
355 [12권 4호] ISO 26000에 기반한 한전 KPS의 동반성장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81
354 [12권 4호] 삼성전자의 상생경영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60
353 [12권 4호] 이해관계자 만족을 추구하는 기업-한국공항공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60
352 [12권 4호] 창업보육 서비스센터의 혁신적 접근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02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