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 |
[25권 1호] 공공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 연구 : 유성구 여성안심귀갓길 효과 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41 |
1115 |
[25권 1호]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소비자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빈도와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31 |
1114 |
[25권 1호] 금융서비스업의 적합한 품질비용 모델에 관한 탐색적 연구 -“D”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6 |
1113 |
[25권 1호] 항공사에서의 상사 및 동료의 학습지원이 학습전이, 직무성과 및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직무성 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6 |
1112 |
[25권 1호] 식품산업의 그린워싱과 그린제품 구매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 그린 냉소주의와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 검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3 |
1111 |
[25권 1호]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와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 :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7 |
1110 |
[25권 1호] 성적 먼지차별(Gender Microaggression)을 경험한 직장여성의 분노반추, 정서 표현 양가성과 반생산적 업무행동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3 |
1109 |
[25권 1호] 영‧유아교사의 사회적지지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행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6 |
1108 |
[25권 1호] 구조적 토픽모델을 이용한 품질경영분야 연구동향 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9 |
1107 |
[25권 1호] PSI 기반의 지속가능한 고객만족 향상 프레임워크: 인천환경공단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2 |
1106 |
[25권 1호] 노인복지 분야 디지털 성숙도 지표 개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8 |
1105 |
[25권 1호] The Effect of Gender Diversity in a Board on Firm Performance in the Hospitality Industry: The Moderating Role of National Culture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27 |
1104 |
[25권 1호] The Detrimental Effects of Insecure Job: Emotional Exhaustion and Its Impact on Service Quality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3.31 |
32 |
1103 |
조직구성원의 ESG 활동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1.02 |
135 |
1102 |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4.01.02 |
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