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03 조직구성원의 ESG 활동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97
1102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28
1101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Work-load Time and Service Level: Call Center Operation Perspective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84
1100 특성화고 학생의 조절초점이 고용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학생의 자아탄력성 매개효과와 교사의 자아해석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65
1099 관광 목적지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에 대한 IPA 분석: 텍스트 마이닝의 활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53
1098 환경불확실성, 혁신전략, 그리고 인사시스템에 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47
1097 유통 서비스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이미지 인식 기술 개발 및 적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57
1096 스키리조트의 서비스스케이프에서 주요 고객가치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49
1095 [24권 4호]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62
1094 [24권 4호]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65
1093 [24권 4호] 고객 무례함 상황에서의 발언행동: 고객 지향성의 매개 역할과 리더 지원의 조절 역할 검토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52
1092 [24권 4호] 계획된행동이론(TPB)과 고객만족이론(CST)의 결합모델 검증 연구: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52
1091 [24권 4호] 뉴스 빅데이터 토픽 모델링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이후 관광 이슈 변화 연구 관광객체와 관광매체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60
1090 [24권 4호] 변혁적 리더십이 조직구성원의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58
1089 [24권 4호] 직무태도와 지식습득 적극성에 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