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21 [25권 2호] 의료정보기술(HIT)이 병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술 유형과 이용자 관점에서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7.01 14
1120 [25권 2호] 시간대에 따른 공공 자전거 네트워크의 동적 변화 탐색: 서울시 사례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7.01 1
1119 [25권 2호] Impact of Blockchain Label on Brand Trust in the Organic Food Industry: Revealing the Role of Consumer Health Consciousness and Benefits Disclosure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7.01 1
1118 [25권 2호] 탐색적 요인분석을 활용한 소규모 방산업체의 프로세스 검토 항목 도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7.01 1
1117 [25권 2호] O2O 화장품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7.01 3
1116 [25권 1호] 공공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 연구 : 유성구 여성안심귀갓길 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132
1115 [25권 1호]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소비자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빈도와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97
1114 [25권 1호] 금융서비스업의 적합한 품질비용 모델에 관한 탐색적 연구 -“D”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89
1113 [25권 1호] 항공사에서의 상사 및 동료의 학습지원이 학습전이, 직무성과 및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직무성 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77
1112 [25권 1호] 식품산업의 그린워싱과 그린제품 구매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 그린 냉소주의와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 검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78
1111 [25권 1호]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와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 :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75
1110 [25권 1호] 성적 먼지차별(Gender Microaggression)을 경험한 직장여성의 분노반추, 정서 표현 양가성과 반생산적 업무행동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81
1109 [25권 1호] 영‧유아교사의 사회적지지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행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94
1108 [25권 1호] 구조적 토픽모델을 이용한 품질경영분야 연구동향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86
1107 [25권 1호] PSI 기반의 지속가능한 고객만족 향상 프레임워크: 인천환경공단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