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116 [25권 1호] 공공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 연구 : 유성구 여성안심귀갓길 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41
1115 [25권 1호]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소비자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빈도와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31
1114 [25권 1호] 금융서비스업의 적합한 품질비용 모델에 관한 탐색적 연구 -“D”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6
1113 [25권 1호] 항공사에서의 상사 및 동료의 학습지원이 학습전이, 직무성과 및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직무성 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6
1112 [25권 1호] 식품산업의 그린워싱과 그린제품 구매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 그린 냉소주의와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 검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3
1111 [25권 1호]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와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 :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7
1110 [25권 1호] 성적 먼지차별(Gender Microaggression)을 경험한 직장여성의 분노반추, 정서 표현 양가성과 반생산적 업무행동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3
1109 [25권 1호] 영‧유아교사의 사회적지지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행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6
1108 [25권 1호] 구조적 토픽모델을 이용한 품질경영분야 연구동향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9
1107 [25권 1호] PSI 기반의 지속가능한 고객만족 향상 프레임워크: 인천환경공단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2
1106 [25권 1호] 노인복지 분야 디지털 성숙도 지표 개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8
1105 [25권 1호] The Effect of Gender Diversity in a Board on Firm Performance in the Hospitality Industry: The Moderating Role of National Culture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27
1104 [25권 1호] The Detrimental Effects of Insecure Job: Emotional Exhaustion and Its Impact on Service Quality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32
1103 조직구성원의 ESG 활동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35
1102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