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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81 [22권 4호] 코로나19와 소비지출 변화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16
980 [22권 4호] 에어비앤비의 고객 경험 강화 방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41
979 [22권 4호] 국내 OTT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 매커니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82
978 [22권 4호] 국내 A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개발 사례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25
977 [22권 4호] 모바일 증강현실 여행의 경험가치와 만족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76
976 [22권 4호] 아파트의 전기서비스 요금 분배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98
975 [22권 4호] 서비스 기업의 진성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조직변화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30
974 [22권 4호]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84
973 [22권 4호] O2O 인테리어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74
972 [22권 3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6차산업 소비자의 특성과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60
971 [22권 3호]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95
970 [22권 3호] 스마트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성, 의사소통 효능감, 이용자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09
969 [22권 3호] 서비스 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23
968 [22권 3호] 소셜 미디어 속 타인의 과시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20
967 [22권 3호] 자원 제약을 고려한 일정 문제 - 활동 진행중 재작업이 가능한 경우 -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