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1 |
[24권 1호] 정규직 비율과 규모를 고려한 효율성 연구: 국내 호텔업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178 |
1040 |
[24권 1호] AI 추천시스템 기반 패션 구독 서비스 특성과 사용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187 |
1039 |
[24권 1호]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176 |
1038 |
[23권 5호]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증진을 위한 유사충성도 개념 기반 유튜버 팬덤의 충성도 분석: 패션 유튜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60 |
1037 |
[23권 5호] 군인의 모바일 OTT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군복무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40 |
1036 |
[23권 5호] 고객관계관리(CRM) 활동의 관계편익이 브랜드 이미지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량판매 딜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13 |
1035 |
[23권 5호]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CSR 연구동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05 |
1034 |
[23권 5호] 스포츠서비스산업 유망업종 평가를 위한 지표 선정과 적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184 |
1033 |
[23권 4호] 자원의 제약이 있는 R&D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선택 문제: 프로젝트 목록이 불확정적인 경우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196 |
1032 |
[23권 4호] 웰니스관광 관련 연구동향에 대한 내용분석: KCI 등재지 및 등재후보지 학술논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09 |
1031 |
[23권 4호] 식품유형별 식품 유통기한 및 소비기한 표기방법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시나리오 기반 실험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08 |
1030 |
[23권 4호] 구직역량의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기반으로 한 교육과정 로드맵 제안: 전문대학 항공서비스과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172 |
1029 |
[23권 4호] 빠르게 혹은 느리게? 서비스속도가 솔로 외식경험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18 |
1028 |
[23권 4호] 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기술수용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03 |
1027 |
[23권 4호]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PCSR)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조직 동일시와 도덕적 정체성을 매개변수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