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6 |
[24권 1호] NCS 직업기초능력 사전·사후 확인과 교육만족도 조사의 상관관계 분석: P대학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17 |
1045 |
[24권 1호] Q 방법론을 활용한 공유 전동킥보드 서비스의 사용 요인 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05 |
1044 |
[24권 1호]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프레임워크 기반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10 |
1043 |
[24권 1호] 서비스 로봇의 사용자 수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22 |
1042 |
[24권 1호] 영유아 교사의 직무자율성과 교사효능감이 잡 크래프팅과 창의적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199 |
1041 |
[24권 1호] 정규직 비율과 규모를 고려한 효율성 연구: 국내 호텔업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15 |
1040 |
[24권 1호] AI 추천시스템 기반 패션 구독 서비스 특성과 사용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28 |
1039 |
[24권 1호]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21 |
1038 |
[23권 5호]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증진을 위한 유사충성도 개념 기반 유튜버 팬덤의 충성도 분석: 패션 유튜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98 |
1037 |
[23권 5호] 군인의 모바일 OTT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군복무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88 |
1036 |
[23권 5호] 고객관계관리(CRM) 활동의 관계편익이 브랜드 이미지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량판매 딜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42 |
1035 |
[23권 5호]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CSR 연구동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41 |
1034 |
[23권 5호] 스포츠서비스산업 유망업종 평가를 위한 지표 선정과 적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31 |
213 |
1033 |
[23권 4호] 자원의 제약이 있는 R&D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선택 문제: 프로젝트 목록이 불확정적인 경우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29 |
1032 |
[23권 4호] 웰니스관광 관련 연구동향에 대한 내용분석: KCI 등재지 및 등재후보지 학술논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