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71 [22권 3호]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20
970 [22권 3호] 스마트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성, 의사소통 효능감, 이용자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56
969 [22권 3호] 서비스 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51
968 [22권 3호] 소셜 미디어 속 타인의 과시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74
967 [22권 3호] 자원 제약을 고려한 일정 문제 - 활동 진행중 재작업이 가능한 경우 -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92
966 [22권 3호] 패션 브랜드 앱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28
965 [22권 3호] 은퇴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재취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46
964 [22권 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63
963 [22권 3호] 조직공정성과 신뢰가 지식관리 관련 갈등 및 지식축적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30
962 [22권 3호] 정부의 규제와 규제개선정책이 물류기업의 혁신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45
961 [22권 3호] The Positive or Negative Emotions to Shop at a Duty-Free Store in Korea: Focusing on Chinese Tourists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20
960 [22권 3호] 의료서비스조직에서 중간관리자의 코칭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47
959 [22권 3호] 의료기관 종사자의 그린헬스케어 인식도 조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77
958 [22권 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항공서비스학과의 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75
957 [22권 3호] 서비스 자기효능감과 책임감이 서비스지향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