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66 [22권 3호] 패션 브랜드 앱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88
965 [22권 3호] 은퇴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재취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03
964 [22권 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26
963 [22권 3호] 조직공정성과 신뢰가 지식관리 관련 갈등 및 지식축적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92
962 [22권 3호] 정부의 규제와 규제개선정책이 물류기업의 혁신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16
961 [22권 3호] The Positive or Negative Emotions to Shop at a Duty-Free Store in Korea: Focusing on Chinese Tourists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91
960 [22권 3호] 의료서비스조직에서 중간관리자의 코칭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13
959 [22권 3호] 의료기관 종사자의 그린헬스케어 인식도 조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59
958 [22권 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항공서비스학과의 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34
957 [22권 3호] 서비스 자기효능감과 책임감이 서비스지향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12
956 [22권 3호] 상사의 감성리더십과 LMX가 미용서비스 종사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16
955 [22권 2호] 도농복합지역 주민의 사회자본이 지역애착과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13
954 [22권 2호]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 배달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33
953 [22권 2호] 항공사 객실서비스 COVID-19 대응에 대한 고찰: K 항공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50
952 [22권 2호] 한국 주식시장 산업군별 장기기억 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