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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31 [20권2호] @08.기업의 마이크로 블로그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트위터와 K-BPI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72
830 [20권2호] @07.환경 불확실성과 규제 공정성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만족, 신뢰, 경영성과, 몰입 및 재계약 의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66
829 [20권2호] @06.서비스조직 내 이질성과 종업원 태도 간 연관성 탐구: 개입과정변수의 확장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317
828 [20권2호] @05.의료산업에서 윤리적 리더십이 업무환경과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87
827 [20권2호] @04.보험회사 콜센터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 일과삶의 균형에 의해 조절된 직무스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87
826 [20권2호] @03.공급자 개발에서 공급자 분류를 위한 개념적 프레임워크: 공급자 개발 프랙티스와 사회 네트워크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48
825 [20권2호] @02.질환 광고에 대한 지역별 고령 노인소비자의 반응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85
824 [20권2호] @01.해외 시니어 관광객의 관광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Mixture Mode을 사용하여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69
823 [20권 1호] @11. 종합검진센터의 이용편의성이 의료서비스 가치,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82
822 [20권 1호] @10. 챗봇상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92
821 [20권 1호] @09. 배송서비스 품질이 온라인 쇼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75
820 [20권 1호] @08. 교육서비스품질이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317
819 [20권 1호] @07. 신규간호사가 지각한 공정성이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62
818 [20권 1호] @06. 항공사의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99
817 [20권 1호] @05.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대기행렬 시뮬레이션 모델 기반의 최적 필요 인력 산출에 관한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