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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13.서비스기업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직원 인게이지먼트, 고객지향성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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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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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12.거시적 수준에서의 스마트 투어리즘 생태계에 대한 이해:수정된 균형성과표(BSC)관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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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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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11.WIOD 산업연관표 분석을 통한 한국과 미국의 ICT-소프트웨서 산업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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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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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10.항공객실승무원의 비윤리적 리더십 인식이 직무수행 의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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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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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9.기대-확신모델을 이용한 간편결제 지속의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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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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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8.기업의 마이크로 블로그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트위터와 K-BPI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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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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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7.환경 불확실성과 규제 공정성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만족, 신뢰, 경영성과, 몰입 및 재계약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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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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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6.서비스조직 내 이질성과 종업원 태도 간 연관성 탐구: 개입과정변수의 확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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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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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5.의료산업에서 윤리적 리더십이 업무환경과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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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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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4.보험회사 콜센터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 일과삶의 균형에 의해 조절된 직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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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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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3.공급자 개발에서 공급자 분류를 위한 개념적 프레임워크: 공급자 개발 프랙티스와 사회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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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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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2.질환 광고에 대한 지역별 고령 노인소비자의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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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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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2호] @01.해외 시니어 관광객의 관광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Mixture Mode을 사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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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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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 1호] @11. 종합검진센터의 이용편의성이 의료서비스 가치,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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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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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 1호] @10. 챗봇상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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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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