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51 [22권 2호] 직무불안정성이 조직신뢰와 조직침묵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49
950 [22권 2호] 고객화가 서비스 품질 및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선식품 새벽배송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53
949 [22권 2호] 옴니채널 서비스의 기능적 요인이 만족, 신뢰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 UTAUT 모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30
948 [22권 2호]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활용한 인공지능 기반의 서비스 전략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46
947 [22권 2호] 사용자 경험 기반 디자인 혁신성 개념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40
946 [22권 2호] 유통서비스 기업의 혁신 결정요인과 매출성과에 관한 연구: 혁신목적, 저해요인, 규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91
945 [22권 2호] 정보보안 업무장애 및 준수 걱정이 정보보안 준수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보안 관여도와 개인조직 적합성의 조절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30 371
944 [22권 1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혐오표현 경험과 규제에 대한 인식이 이용과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52
943 [22권 1호] 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01
942 [22권 1호] 지역문화 체험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399
941 [22권 1호]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06
940 [22권 1호] 자원 제약을 고려한 제안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문제의 휴리스틱 기법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341
939 [22권 1호] 사회적 협업을 통한 공유가치창출 모델과 사례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384
938 [22권 1호] 지역축제 인지도가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523
937 [22권 1호] 기술수용모델과 고객만족 간 관계와 차량유형별 차이분석: 중국 디디추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