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76 [21권1호] 지각된 조직·개인역량이 업무수행, 환자경험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H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20 358
875 [21권1호] 회복공정성과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17
874 [21권1호] 단독제시 모드에서 자아해석에 따른 사소한 속성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282
873 [21권1호] The Role of Supplier Development Program and ....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273
872 [21권1호]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12
871 [21권1호] 정교화가능성모델을 적용한 컨벤션 의제 선택에 관한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07
870 [21권1호] 직장 내 무례경험에 대한 태도와 행동 간 반응 차이 연구 행동반응의 비선형성과 집단매력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03
869 [21권1호] The Effect of a Companion’s Role-Play Quality ....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03
868 [20권5호]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를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50
867 [20권5호] 서비스직 종사자들의 감정노동과 서비스지향 OCB의 관계_직무소진의 매개효과 및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289
866 [20권5호] NCS기반 교육이 실제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296
865 [20권5호] 3D Printing 기술 기반의 제조서비스화 전략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291
864 [20권5호] IPA 이용한 TBSS 유형 및 특성에 따른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13
863 [20권5호] 전통 식품(장류) 편집매장內에서 선택 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프리미엄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281
862 [20권5호] SST의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4.11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