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91 [15권 5호] 서비스 혁신 리뷰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11
890 [21권2호] 브랜드 스캔들의 부정적 확산 효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24
889 [21권2호] 위기상황에서의 의료서비스 공정성과 지역사회 참여 COVID-19 대응 실패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03
888 [21권2호]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297
887 [21권2호] 공공서비스 연구개발 성과의 사회적 가치 추정 사회문제해결형 구각연구개발사업의 사회적투자수익률(SROI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295
886 [21권2호] 지역 의료 서비스 시스템의 효율성과 효과성 측정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14
885 [21권2호] 전자상거래 벤더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영향과 그 선행 요인 중국시장에서 탐색재와 경험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278
884 [21권2호] 교원 연수시 교수자의 역할이 교육서비스품질, 추천 및 재수강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19
883 [21권2호] 내·외부적 충격과 카드 서비스품질 2014년 개인정보 유출 사건과 2015년 MERS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10
882 [21권2호] 의료서비스 경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288
881 [21권2호] 공정성 지각과 영업역량이 관계신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07
880 [21권2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눈치가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역할 내·외 행동 매개효과 검증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05
879 [21권2호] 베트남 호텔 종사원의 라포르 형성 행동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286
878 [21권2호] 항공사의 윤리경영이 조직신뢰, 직무만족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321
877 [21권2호] AHPDEA-AR 모형을 이용한 지역별 공연장 운영 효율성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06.30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