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6 |
[15권 5호] Kano_모델의_매력적_품질에_기반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38 |
895 |
[15권 5호] 기업유형에따른제품의소비가치가태도및충성도에미치는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62 |
894 |
[15권5호] 관광자원으로서의 국내외 가상박물관..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47 |
893 |
[15권5호] 상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본 한-인도 포괄적...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08 |
892 |
[15권5호] 중국 서비스 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 및...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33 |
891 |
[15권 5호] 서비스 혁신 리뷰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32 |
890 |
[21권2호] 브랜드 스캔들의 부정적 확산 효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55 |
889 |
[21권2호] 위기상황에서의 의료서비스 공정성과 지역사회 참여 COVID-19 대응 실패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27 |
888 |
[21권2호]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11 |
887 |
[21권2호] 공공서비스 연구개발 성과의 사회적 가치 추정 사회문제해결형 구각연구개발사업의 사회적투자수익률(SROI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10 |
886 |
[21권2호] 지역 의료 서비스 시스템의 효율성과 효과성 측정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37 |
885 |
[21권2호] 전자상거래 벤더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영향과 그 선행 요인 중국시장에서 탐색재와 경험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293 |
884 |
[21권2호] 교원 연수시 교수자의 역할이 교육서비스품질, 추천 및 재수강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49 |
883 |
[21권2호] 내·외부적 충격과 카드 서비스품질 2014년 개인정보 유출 사건과 2015년 MERS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32 |
882 |
[21권2호] 의료서비스 경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6.30 |
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