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6 | [제4권1호] 인터넷을 통한 접촉의 정도가 교육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84 |
5 | [제4권1호] 서비스 및 제조기업의 국제 아웃소싱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57 |
4 | [제4권1호] PR관리 매체로서의 인터넷의 역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91 |
3 | [제4권1호]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08 |
2 | [제4권1호] 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88 |
1 | [제4권1호] 항공사 접점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