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 [제4권1호] 인터넷을 통한 접촉의 정도가 교육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84
5 [제4권1호] 서비스 및 제조기업의 국제 아웃소싱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7
4 [제4권1호] PR관리 매체로서의 인터넷의 역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91
3 [제4권1호]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408
2 [제4권1호] 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88
1 [제4권1호] 항공사 접점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