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제4권2호] 한국 보험산업서비스 현황 및 산업변화에 따른 대응방안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71 |
10 |
[제4권2호] 고용서비스에 있어서의 고객만족에 대한 고찰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82 |
9 |
[제4권1호] 시장지향성과 관리자와 종업원간 지각차이 및 경영성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03 |
8 |
[제4권1호] 고객만족이 매출액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47 |
7 |
[제4권1호] 기업과 제품브랜드 이미지의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12 |
6 |
[제4권1호] 인터넷을 통한 접촉의 정도가 교육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25 |
5 |
[제4권1호] 서비스 및 제조기업의 국제 아웃소싱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90 |
4 |
[제4권1호] PR관리 매체로서의 인터넷의 역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26 |
3 |
[제4권1호]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43 |
2 |
[제4권1호] 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24 |
1 |
[제4권1호] 항공사 접점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4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