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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지상파TV 프로그램을 활용한 모바일콘텐츠제작 서비스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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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3 |
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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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서비스프로세스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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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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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TQM활동이 업무수행지원에 대한 종업원만족도 및 경영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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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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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서비스 실패의 안정성, 통제성이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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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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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현장관리자의 리더십 행동특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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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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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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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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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호텔고객애호도 프로그램 운영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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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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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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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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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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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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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서비스에 의해 구축된 브랜드자산이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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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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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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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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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서비스품질에서의 조정된 기대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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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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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학습지 서비스 품질과 가치가 고객 유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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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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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호텔 서비스품질 수준과 업무 효율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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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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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제조기업의 서비스 전략에 대한 서비스 품질 요인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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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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