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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1 [제4권3호] 서비스 모니터링 체크리스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5
20 [제4권3호] 모바일 서비스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90
19 [제4권3호]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청사진 활용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37
18 [제4권2호] 기업성과에 대한 관계마케팅의 영향력 검증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82
17 [제4권2호] 웹사이트 개인화 서비스품질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74
16 [제4권2호]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Guest Loyalty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88
15 [제4권2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2
14 [제4권2호]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의 전략적 개선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3
13 [제4권2호]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17
12 [제4권2호] 환대산업에 대한 서비스표준화모델의 확장과 기대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6
11 [제4권2호] 한국 보험산업서비스 현황 및 산업변화에 따른 대응방안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45
10 [제4권2호] 고용서비스에 있어서의 고객만족에 대한 고찰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6
9 [제4권1호] 시장지향성과 관리자와 종업원간 지각차이 및 경영성과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73
8 [제4권1호] 고객만족이 매출액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5
7 [제4권1호] 기업과 제품브랜드 이미지의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