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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해상적하보험 서비스 계약의 담보범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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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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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E-business와 기업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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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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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조리작업의 다양성이 조리업무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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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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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금융기관의 CRM 전략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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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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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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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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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서비스 모니터링 체크리스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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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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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모바일 서비스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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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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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청사진 활용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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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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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기업성과에 대한 관계마케팅의 영향력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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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20 |
17 |
[제4권2호] 웹사이트 개인화 서비스품질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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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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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Guest Loyalty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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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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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제4권2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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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57 |
14 |
[제4권2호]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의 전략적 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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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50 |
13 |
[제4권2호]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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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51 |
12 |
[제4권2호] 환대산업에 대한 서비스표준화모델의 확장과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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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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