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6 [제4권3호] 해상적하보험 서비스 계약의 담보범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10
25 [제4권3호] E-business와 기업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11
24 [제4권3호] 조리작업의 다양성이 조리업무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17
23 [제4권3호] 금융기관의 CRM 전략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93
22 [제4권3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98
21 [제4권3호] 서비스 모니터링 체크리스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97
20 [제4권3호] 모바일 서비스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7
19 [제4권3호]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청사진 활용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70
18 [제4권2호] 기업성과에 대한 관계마케팅의 영향력 검증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0
17 [제4권2호] 웹사이트 개인화 서비스품질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12
16 [제4권2호]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Guest Loyalty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5
15 [제4권2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7
14 [제4권2호]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의 전략적 개선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0
13 [제4권2호]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1
12 [제4권2호] 환대산업에 대한 서비스표준화모델의 확장과 기대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