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
[제6권3호] 서비스 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2 |
70 |
[제6권3호] 우리나라 서비스 기업에서 팀리더의 갈등관리방식이 팀구성원들의 조직공정성 지각과 팀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57 |
69 |
[제6권3호]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과 종업원만족 및 고객인지 서비스품질간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1 |
68 |
[제6권3호] 서비스 회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내 원인변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52 |
67 |
[제6권3호] 서비스 보증과 실패 심각성이 고객의 실패귀인과 회복기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4 |
66 |
[제6권3호] 매체선택에서 서비스품질에 따른 후속수용모델에 관한 실증적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68 |
65 |
[제6권2호] 효과적인 전시회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48 |
64 |
[제6권2호] 국제회의 기획가의 호텔컨벤션 개최지 중요도 및 만족도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1 |
63 |
[제6권2호] 서비스접점 종업원에 대한 보상과 권한위임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1 |
62 |
[제6권2호]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92 |
61 |
[제6권2호]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90 |
60 |
[제6권2호] 소비자들의 자국중심주의와 원한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7 |
59 |
[제6권2호]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82 |
58 |
[제6권2호] 지각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51 |
57 |
[제6권2호] 호텔제과,제빵 종사원의 사회,경제적요인이 직무만족과 이직성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