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 |
[제6권3호] 매체선택에서 서비스품질에 따른 후속수용모델에 관한 실증적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40 |
65 |
[제6권2호] 효과적인 전시회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24 |
64 |
[제6권2호] 국제회의 기획가의 호텔컨벤션 개최지 중요도 및 만족도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39 |
63 |
[제6권2호] 서비스접점 종업원에 대한 보상과 권한위임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47 |
62 |
[제6권2호]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68 |
61 |
[제6권2호]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59 |
60 |
[제6권2호] 소비자들의 자국중심주의와 원한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46 |
59 |
[제6권2호]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56 |
58 |
[제6권2호] 지각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27 |
57 |
[제6권2호] 호텔제과,제빵 종사원의 사회,경제적요인이 직무만족과 이직성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24 |
56 |
[제6권2호]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61 |
55 |
[제6권2호] 백두산 지역 관광호텔 종업원 만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199 |
54 |
[제6권2호] IT 컨설팅 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37 |
53 |
[제6권1호] 식스 시그마 리뷰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33 |
52 |
[제6권1호]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