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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직무만족과 개인 및 조직에 대한 조직시민행동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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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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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변혁적 리더십이 보험업 종사자의 변화 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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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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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고객의 부정적 행동과 불만족을 유발하는 감정들의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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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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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국외여행인솔자 구성요인의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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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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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제품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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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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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응급진료센터의 서비스 대기시간 감소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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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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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제10권1호]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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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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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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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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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셀프서비스가 기업활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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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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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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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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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서번트 리더십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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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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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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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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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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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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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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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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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4호] 고급일식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측정항목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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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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