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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조직공정성과 친소비자 행동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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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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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조직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있어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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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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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2호]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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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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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글로벌 철강리더의 기술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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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1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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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제조기업 내부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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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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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 |
[제9권1호] 고객서비스 보증속성이 종업원의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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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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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 |
[제9권1호] 지역산업연관분석에 의한 국제회의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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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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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지역축제에 있어서 메인프로그램 서비스품질이 축제지속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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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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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구직자의 고용서비스품질과 취업성과 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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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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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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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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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감성을 활용한 문화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 제공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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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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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과정품질, 결과품질,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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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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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이동통신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전환비용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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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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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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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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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1호] 서비스기업의 조직내 리더십과 팔로워십이 임파워먼트, 직무태도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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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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