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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6 [제8권4호] 호텔 조직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0
145 [제8권4호] 서비스 기업에서 팀관리자의 갈등관리방식이 팀구성원들의 공정성 지각, 역할내 행동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12
144 [제8권3호] 고객의 소리시스템에서 도출되는 데이터와 BSC지표간의 연계사례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58
143 [제8권3호] 병원 내 부대시설 서비스가 병원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8
142 [제8권3호]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35
141 [제8권3호] 서비스품질 일관성 지수의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4
140 [제8권3호]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83
139 [제8권3호] 국내 금융권 내부고객에 대한 지식경영도입의 인과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5
138 [제8권3호] 서비스표준화 측정모형의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5
137 [제8권3호]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지속적 수용모형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08.10.26 170
136 [제8권3호] 구매과정에서 느낀 선택의 어려움과 예상된 후회감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41
135 [제8권3호] 물류서비스품질의 개념화와 구성요인추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98
134 [제8권3호] 서비스품질 속성 인식의 역동성에 대한 품질보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3
133 [제8권3호] 불평처리 후 만족에 미치는 지각된 공정성의 상호작용 효과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의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02
132 [제8권2호]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