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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서비스품질 일관성 지수의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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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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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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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1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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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국내 금융권 내부고객에 대한 지식경영도입의 인과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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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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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서비스표준화 측정모형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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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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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지속적 수용모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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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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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구매과정에서 느낀 선택의 어려움과 예상된 후회감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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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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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물류서비스품질의 개념화와 구성요인추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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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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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3호] 서비스품질 속성 인식의 역동성에 대한 품질보증의 역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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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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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 |
[제8권3호] 불평처리 후 만족에 미치는 지각된 공정성의 상호작용 효과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의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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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188 |
132 |
[제8권2호]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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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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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2호]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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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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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2호]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관여도차이가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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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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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2호]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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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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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2호] 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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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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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권2호] 기업의 윤리적 분위기와 직원의 윤리의식 및 직무만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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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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