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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모바일 서비스 품질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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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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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대학정보 서비스시스템에 대한 최종사용자만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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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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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금융기관 서비스지향성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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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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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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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2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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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쿠폰이용자의 심리적 특성과 쿠폰촉진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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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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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전환비용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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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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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유통경로에서의 관계단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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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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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한국의 컨설팅산업 현황과 컨설팅시장의 발전을 위한 향후 추진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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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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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의 기대와 성과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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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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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국제전시회 서비스품질의 사전기대와 사후성과가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및 서비스애호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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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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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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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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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호텔정보시스템의 품질이 직무만족과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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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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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조직내 의사소통 환경이 직무만족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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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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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서비스산업에서의 성과실현에 대한 SPC 도구의 효과성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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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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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1호] 서비스 종업원의 정신적 고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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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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