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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4호]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특성이 지식공유활동과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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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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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4호] 다채널 전략이 소매업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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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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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4호] 외식업체 종사자들의 심리적 계약위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조직시민행동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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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226 |
108 |
[제7권4호]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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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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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4호] 레저활동 제약요인이 참여 및 지속여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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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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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4호]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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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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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4호] 리더십 유형이 임파워먼트, 직무태도,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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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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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호텔종사원의 조직공정성인지도가 직무만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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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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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유아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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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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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소매유통업에서의 고객애호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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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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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모바일 서비스 품질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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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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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대학정보 서비스시스템에 대한 최종사용자만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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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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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금융기관 서비스지향성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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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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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3호]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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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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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권2호] 쿠폰이용자의 심리적 특성과 쿠폰촉진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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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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