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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31 [제8권2호]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37
130 [제8권2호]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관여도차이가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38
129 [제8권2호]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6
128 [제8권2호] 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2
127 [제8권2호] 기업의 윤리적 분위기와 직원의 윤리의식 및 직무만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80
126 [제8권2호] 고객 문화차원에 따른 서비스회복 기대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49
125 [제8권2호] 개인형 홈페이지의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신뢰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2
124 [제8권1호]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13
123 [제8권1호] 남원 세계허브산업엑스포 방문객의 만족과 재참가 의도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8
122 [제8권1호] 가요 한류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중·일간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8
121 [제8권1호] 중소병원의 의료서비스 접점관리와 서비스 성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8
120 [제8권1호] AHP를 이용한 CRM 성공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7
119 [제8권1호]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42
118 [제8권1호]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66
117 [제8권1호] 서비스기업의 팔로워십 특성이 직원의 관계교환(LMX)의 질, 임파워먼트,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