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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5호] 국내 항공사의 커뮤니케이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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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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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5호] 의료서비스 리스크 예방 관리 모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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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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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5호] 서비스 현장코칭품질이 서비스접점직원의 자기효능감과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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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2.04 |
2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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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서비스 기업의 산업제어시스템(ICS) 보안 강화 방안: 주요정보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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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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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지역의 관광명소로 거듭나는 전통시장과 노브랜드의 상생스토어 사례연구: 제천 중앙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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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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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CNCITY에너지 소비자 중심 경영(CCM) 사례 연구 : VOC를 통한 개선활동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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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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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소셜벤처 아토머스의 모바일 심리상담 서비스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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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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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지역사회협력을 통한 의료복지통합서비스 사례: 볼드리지모델의 사회공헌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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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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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마스타자동차의 고객 만족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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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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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3PL 서비스품질이 신뢰,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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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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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The Role of Social Distance in the Collaborative Consu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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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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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AI 기반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핀테크 산업의 활용성에 대한 비교: 한국과 이스라엘 기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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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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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지각된 의료진의 전문성과 상호작용성이 환자의 순응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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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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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3호] 강릉의 시공간 관광객 방문지 분석과 관광 서비스 고도화 정책방향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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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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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3호]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공공서비스개발 프레임워크: 사회문제해결형 연구개발사업의 성과관리 체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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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9.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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