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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36 [22권 1호] 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분석: 일반인 vs. 의료기관종사자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515
935 [22권 1호] 극도의 부정적 평점 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 리뷰어 속성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569
934 [22권 1호]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가치 측정을 위한 평가지표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환경분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689
933 [21권 5호] 금융산업에서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회복만족과 용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66
932 [21권 5호] 공예문화 저작권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564
931 [21권 5호] 인공지능서비스의 품질평가방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스피커의 사용자 만족도 사례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753
930 [21권 5호] 지역자활센터 팀장의 서번트리더십이 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45
929 [21권 5호] 개인중심의 변혁적 리더십, 직무기반 심리적 주인의식, 일 몰입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28
928 [21권 5호]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기업의 글로벌 CSR:삼성전자 CSR 전략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20
927 [21권 5호] Examining the Effect of Chatbot Gender and Gender Congruence between a Chatbot and a Customer in a Banking Context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53
926 [21권 5호] HEART기법 활용한 조직의 OH&S경영시스템 및 안전문화와 불안전한 행동 확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365
925 [21권 5호] KANO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 지수를 활용한 편의점 서비스 편의성 개선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370
924 [21권 4호] 공급사슬 파트너 간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품질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404
923 [21권 4호] 직장 내 괴롭힘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정당성의 매개효과, 집단주의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78
922 [21권 4호]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