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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11 [21권3호]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83
910 [21권3호] 기술 혁신 평가에 있어 브랜드 젠더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6
909 [21권3호] 구독경제와 미술작품의 서비스화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50
908 [21권3호]] 리더의 관리자 코칭행동이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회복탄력성과 직무재창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4
907 [21권3호] 항공객실서비스품질(CSQ) 차원의 우선순위와 상대적중요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0
906 [21권3호]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3
905 [21권3호] 퇴직연금 정책추진을 위한 이해관계자별 관심요소 순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1
904 [21권3호] 서비스종사자의 이미지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77
903 [21권3호]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지가치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3
902 [21권3호] 개인-환경(조직, 직무, 상사)적합성이 경력몰입 및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67
901 [21권3호]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63
900 [21권3호] 헤어디자이너의 특성이 고객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샵이미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36
899 [21권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시대의 서비스 품질평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83
898 [20권4호] _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환자경험디자인 우수사례 첨부파일 슈퍼유저 2020.07.01 406
897 [16권3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