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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06 [21권3호]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1
905 [21권3호] 퇴직연금 정책추진을 위한 이해관계자별 관심요소 순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05
904 [21권3호] 서비스종사자의 이미지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55
903 [21권3호]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지가치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14
902 [21권3호] 개인-환경(조직, 직무, 상사)적합성이 경력몰입 및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5
901 [21권3호]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38
900 [21권3호] 헤어디자이너의 특성이 고객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샵이미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13
899 [21권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시대의 서비스 품질평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52
898 [20권4호] _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환자경험디자인 우수사례 첨부파일 슈퍼유저 2020.07.01 391
897 [16권3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37
896 [15권 5호] Kano_모델의_매력적_품질에_기반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16
895 [15권 5호] 기업유형에따른제품의소비가치가태도및충성도에미치는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29
894 [15권5호] 관광자원으로서의 국내외 가상박물관..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26
893 [15권5호] 상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본 한-인도 포괄적...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282
892 [15권5호] 중국 서비스 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 및...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