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6 |
[21권3호]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21 |
905 |
[21권3호] 퇴직연금 정책추진을 위한 이해관계자별 관심요소 순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05 |
904 |
[21권3호] 서비스종사자의 이미지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55 |
903 |
[21권3호]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지가치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14 |
902 |
[21권3호] 개인-환경(조직, 직무, 상사)적합성이 경력몰입 및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45 |
901 |
[21권3호]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38 |
900 |
[21권3호] 헤어디자이너의 특성이 고객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샵이미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13 |
899 |
[21권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시대의 서비스 품질평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9.29 |
352 |
898 |
[20권4호] _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환자경험디자인 우수사례
첨부파일
|
슈퍼유저 |
2020.07.01 |
391 |
897 |
[16권3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37 |
896 |
[15권 5호] Kano_모델의_매력적_품질에_기반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16 |
895 |
[15권 5호] 기업유형에따른제품의소비가치가태도및충성도에미치는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29 |
894 |
[15권5호] 관광자원으로서의 국내외 가상박물관..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26 |
893 |
[15권5호] 상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본 한-인도 포괄적...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282 |
892 |
[15권5호] 중국 서비스 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 및...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01 |
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