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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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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383 |
910 |
[21권3호] 기술 혁신 평가에 있어 브랜드 젠더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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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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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구독경제와 미술작품의 서비스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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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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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리더의 관리자 코칭행동이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회복탄력성과 직무재창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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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344 |
907 |
[21권3호] 항공객실서비스품질(CSQ) 차원의 우선순위와 상대적중요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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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340 |
906 |
[21권3호]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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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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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퇴직연금 정책추진을 위한 이해관계자별 관심요소 순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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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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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4 |
[21권3호] 서비스종사자의 이미지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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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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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지가치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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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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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개인-환경(조직, 직무, 상사)적합성이 경력몰입 및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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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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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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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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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헤어디자이너의 특성이 고객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샵이미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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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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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권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시대의 서비스 품질평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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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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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권4호] _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환자경험디자인 우수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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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유저 |
2020.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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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3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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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0.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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