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6 |
[20권 1호] @04. 공급사슬역량 강화를 위한 공급사슬관계와 제품구조 모듈화의 인과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9.03.30 |
263 |
815 |
[20권 1호] @03. 대장암 치료유형별 거주지역내 의료기관 이용 추이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9.03.30 |
226 |
814 |
[20권 1호] @02. 객실승무원 역량에 관한 항공객실서비스 관련학과 전문대 재학생의 교육요구도 분석 및 커리큘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9.03.30 |
274 |
813 |
[20권 1호] @01. 기술공급자가 제공하는 서비스품질과 기술수요자의 기술이전성과 간의 비교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9.03.30 |
266 |
812 |
[19권 5호] @13. 유학생 대상 대학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68 |
811 |
[19권 5호] @12. 기술 혁신과 디자인 심미성이 제품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87 |
810 |
[19권 5호] @11. 무인화기술을 적용한 라스트 마일 물류 서비스 혁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50 |
809 |
[19권 5호] @10. What Would Customers Prefer, Personal Loss-Recover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49 |
808 |
[19권 5호] @09.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43 |
807 |
[19권 5호] @08. An Examination of an IT Turnover Model in IT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58 |
806 |
[19권 5호] @07. 호텔서번트리더십이 심리적계약에 따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59 |
805 |
[19권 5호] @06. 신규상장 업무관련 서비스에 따른 주간사의 평판이 투자자의 투자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02 |
804 |
[19권 5호] @05. 치과의사의 진료행태와 지표연동자율개선제의 중재활동 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24 |
803 |
[19권 5호] @0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72 |
802 |
[19권 5호] @03. The Effect of Hospital Information Capability on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