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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71 [19권2호] 백화점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68
770 [19권2호] 개인정보에 대한 심리적 소유감과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44
769 [19권2호] 윤리경영이 관계품질 고객지향성 및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54
768 [19권2호] 파생결합증권시장에서 서비스고객화가 직원에 대한 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18
767 [19권2호] IPA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선택 속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53
766 [19권2호]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20
765 [19권1호] 드론 물류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항로 최적화 모델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53
764 [19권1호] 서비스사회 관점에서의 서비스 개념에 대한 현대적 해석 및 서비스 분류 제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92
763 [19권1호]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특성이 내부고객 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의료기관의 명성과 병원크기의 조절효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09
762 [19권1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팀 내 친밀감이 조직신뢰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56
761 [19권1호] 외래 관광객의 여행방문횟수와 여행결정시기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방한 일본과 중국 외래 관광객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19
760 [19권1호]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기업 CSR인식이 고객지향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50
759 [19권1호] 스마트 호텔 속성에 다른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36
758 [19권1호]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기업선호도에 미치는영향-생명보험 고객의 서비스 불만족 경험 중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11
757 [19권1호] 효과적인 지식공유와 창출을 위한 전시컨벤션의 형태에 관한 연구-SECI,Ba 개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