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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76 [19권2호] 고객의 부정적 행동 반응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14
775 [19권2호] 국내외 뮤지컬 관람객의 작품 구매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47
774 [19권2호]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장기적 관계 형성에 있어 공감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55
773 [19권2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주인읫기이 직무열의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55
772 [19권2호] 체계적인 VOC 운영을 통한 롯데관광의 소비자중심 경영(CCM) 평가기준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42
771 [19권2호] 백화점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89
770 [19권2호] 개인정보에 대한 심리적 소유감과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67
769 [19권2호] 윤리경영이 관계품질 고객지향성 및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69
768 [19권2호] 파생결합증권시장에서 서비스고객화가 직원에 대한 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37
767 [19권2호] IPA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선택 속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76
766 [19권2호]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34
765 [19권1호] 드론 물류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항로 최적화 모델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73
764 [19권1호] 서비스사회 관점에서의 서비스 개념에 대한 현대적 해석 및 서비스 분류 제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307
763 [19권1호]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특성이 내부고객 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의료기관의 명성과 병원크기의 조절효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27
762 [19권1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팀 내 친밀감이 조직신뢰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