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96 [18권1호] #06.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04.19 228
695 [18권1호] #05.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04.19 253
694 [18권1호] #04.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롯데백화점의 지속가능경영_볼드리지 모델을 기반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04.19 231
693 [18권1호] #03.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4.19 262
692 [18권1호] #02. 영업조직의 교육훈련과 기업성과간의 관계_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04.19 191
691 [18권1호] #01. 서비스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유용성 지각의 선행요인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04.19 213
690 [17권 5호]소규모 자영업자의 지속적 기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18
689 [17권 5호]호텔직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34
688 [17권 5호]서비스혁신 사례연구: (주) 가구 아마존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324
687 [17권 5호]복합외식문화공간의 서비스 강화를 위한 체험마케팅 전략: CJ 푸드월드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77
686 [17권 5호]사회적기업 성과평가에 있어 균형성과표(Balanced Scorecard) 적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33
685 [17권 5호]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최종사용자의 혜택과 위험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02
684 [17권 5호]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성과공유활동이 가맹점의 관계몰입, 신뢰 및 지속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50
683 [17권 5호]택배 물류 서비스 종사자가 지각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192
682 [17권 5호]3D 프린팅 기술의 융합 활성화를 위한 적용산업선정(평가) 기준 도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