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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86 [19권 4호] @01. 트위터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관점 선행지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29
785 [19권3호]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313
784 [19권3호] 핀테크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77
783 [19권3호]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57
782 [19권3호]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20
781 [19권3호] 경영자의 공유경제 신서비스 혁신태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62
780 [19권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정서지능이 협력행동, 자기효능감,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58
779 [19권3호] 성취동기와 기술수용능력이 기술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 창업단계별 비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51
778 [19권3호] 모바일 스트레스 상황에서 사회적 지원과 대응 전략, 그리고 중압감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22
777 [19권2호] 판매 및 영업 서비스직 종사자의 조직지원인식 조직 일체감 및 기회주의 행동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59
776 [19권2호] 고객의 부정적 행동 반응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06
775 [19권2호] 국내외 뮤지컬 관람객의 작품 구매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31
774 [19권2호]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장기적 관계 형성에 있어 공감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37
773 [19권2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주인읫기이 직무열의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39
772 [19권2호] 체계적인 VOC 운영을 통한 롯데관광의 소비자중심 경영(CCM) 평가기준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