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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91 [19권 4호] @06. 서비스 리커버리 수단으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연구_사과와의 비교를 중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93
790 [19권 4호] @05.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78
789 [19권 4호] @04.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성이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436
788 [19권 4호] @03. 지불결제서비스 시장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48
787 [19권 4호] @02. IPA를 활용한 정기시장 방문객의 행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31
786 [19권 4호] @01. 트위터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관점 선행지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45
785 [19권3호]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329
784 [19권3호] 핀테크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301
783 [19권3호]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70
782 [19권3호]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30
781 [19권3호] 경영자의 공유경제 신서비스 혁신태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80
780 [19권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정서지능이 협력행동, 자기효능감,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72
779 [19권3호] 성취동기와 기술수용능력이 기술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 창업단계별 비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73
778 [19권3호] 모바일 스트레스 상황에서 사회적 지원과 대응 전략, 그리고 중압감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0.13 231
777 [19권2호] 판매 및 영업 서비스직 종사자의 조직지원인식 조직 일체감 및 기회주의 행동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07.24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