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6 |
[17권 4호]의류구매 시 쇼루밍(Show-rooming)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22 |
665 |
[17권 4호]정부기관 조직민첩성 진단모형에 관한 연구: 우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13 |
664 |
[17권 4호]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36 |
663 |
[17권 4호]감정노동의 긍정적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42 |
662 |
[17권 3호]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관계에서 경제성장률의 조절효과: 환대산업과 비환대서비스산업의 비교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349 |
661 |
[17권 3호]한국 지식집약서비스업의 기술혁신성과 영향요인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52 |
660 |
[17권 3호]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한 의료서비스 사례 연구 및 효과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39 |
659 |
[17권 3호]Organizational Loss and its Impact on the Acceptance ~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05 |
658 |
[17권 3호]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서비스에 대한 고객인식의 변화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37 |
657 |
[17권 3호]교육 서비스 품질과 사회적 책임 활동이 학부모 만족과 학원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47 |
656 |
[17권 3호]콜센터에서 전자적 지식저장소 내의 고객지식품질과 서비스 전문성의 관계 그리고 업무효능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52 |
655 |
[17권 3호]서비스경영 연구 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11 |
654 |
[17권 3호]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08 |
653 |
[17권 3호]Smartphones Users’ Behavioral Intention in ~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312 |
652 |
[17권 3호]인터넷 쇼핑몰에서 e-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e-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0.05 |
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