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66 [17권 4호]의류구매 시 쇼루밍(Show-rooming)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22
665 [17권 4호]정부기관 조직민첩성 진단모형에 관한 연구: 우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13
664 [17권 4호]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36
663 [17권 4호]감정노동의 긍정적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42
662 [17권 3호]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관계에서 경제성장률의 조절효과: 환대산업과 비환대서비스산업의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349
661 [17권 3호]한국 지식집약서비스업의 기술혁신성과 영향요인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52
660 [17권 3호]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한 의료서비스 사례 연구 및 효과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39
659 [17권 3호]Organizational Loss and its Impact on the Acceptance ~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05
658 [17권 3호]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서비스에 대한 고객인식의 변화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37
657 [17권 3호]교육 서비스 품질과 사회적 책임 활동이 학부모 만족과 학원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47
656 [17권 3호]콜센터에서 전자적 지식저장소 내의 고객지식품질과 서비스 전문성의 관계 그리고 업무효능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52
655 [17권 3호]서비스경영 연구 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11
654 [17권 3호]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08
653 [17권 3호]Smartphones Users’ Behavioral Intention in ~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312
652 [17권 3호]인터넷 쇼핑몰에서 e-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e-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