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71 [17권 4호]홈쇼핑 산업 성장을 위한 T-커머스 현황 및 정책방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381
670 [17권 4호]PDCA를 활용한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분석: IBM의 TSS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326
669 [17권 4호]최고경영자 유형에 따른 가치관 경영 비교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24
668 [17권 4호]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31
667 [17권 4호]구전정보의 유용성과 신뢰성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76
666 [17권 4호]의류구매 시 쇼루밍(Show-rooming)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31
665 [17권 4호]정부기관 조직민첩성 진단모형에 관한 연구: 우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25
664 [17권 4호]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47
663 [17권 4호]감정노동의 긍정적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53
662 [17권 3호]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관계에서 경제성장률의 조절효과: 환대산업과 비환대서비스산업의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367
661 [17권 3호]한국 지식집약서비스업의 기술혁신성과 영향요인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73
660 [17권 3호]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한 의료서비스 사례 연구 및 효과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52
659 [17권 3호]Organizational Loss and its Impact on the Acceptance ~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17
658 [17권 3호]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서비스에 대한 고객인식의 변화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49
657 [17권 3호]교육 서비스 품질과 사회적 책임 활동이 학부모 만족과 학원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10.05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