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96 [16권4호]전략적 서비스 비전으로 분석한 TV 프로그램 디자인 성공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6
595 [16권3호]14 최미선.김준호_국내 호텔종사자의 성격 5요인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직무스트-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58
594 [16권3호]13 문혜영.김승철_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식이전이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23
593 [16권3호]11 남현정_절차공정성, 관계자본, 파트너십 강화가 물류 서비스품질 향상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194
592 [16권3호]10 강만수.손희영.하홍열_잠재성장모형을 통한 신용협동조합의 신규취급대출 관계성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43
591 [16권3호]09 임명성_경영이념교육과 직장 내 스트레스와 직무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58
590 [16권3호]08 우종필_구조방정식 모델과 경로분석에서 측정오차가 경로계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195
589 [16권3호]07 도현옥.김귀곤_기대 편익과 컨셉에 따른 소비자 이용의도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06
588 [16권3호]06 연지영.김연성_공항서비스 업무 종사자의 서비스지향성 및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73
587 [16권3호]05 유태종_온라인 서비스 기업 중심의 정보 보안 체계 수립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02
586 [16권3호]04 한지희.우사랑.한주희_문화기반시설 서비스 인력의 감정노동과 소진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24
585 [16권3호]03 이명식_프라이빗뱅킹에서 개인적 가치가 태도 및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62
584 [16권3호]02 서창적.이태영_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80
583 [16권3호]01 이은지.박휘섭_한국과 싱가포르의 고객만족품질에 관한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196
582 [16권2호]12 이창석.구철모.정남호_관광산업에서 관광정보기술 사용의 매개적 역할과 기업의 성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