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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3호] 항공사 승무원의 적합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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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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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미래서비스 우선순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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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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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9 |
[15권 2호] 서비스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기업가치와의 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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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225 |
518 |
[15권 2호] 성격 5요인과 직무열의 사이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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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203 |
517 |
[15권 2호] 온라인 서비스 기업에서 개인정보 유출 후 인터넷 사용자의 가입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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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180 |
516 |
[15권 2호] 의료서비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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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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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5 |
[15권 2호] 현지 가이드의 역할수행이 여행객의 가이드 만족과 여행 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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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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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4 |
[15권 2호] 비대면 자동차보험 판매채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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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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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The Perceived Service Value Fun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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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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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호텔의 고객접점 종사원의 조직지원에 대한 인식과 조직동일시 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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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184 |
511 |
[15권 2호] 고객지향성과 관계품질의 관계에서 기술서비스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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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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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부산항의 신흥 잠재시장 피더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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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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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항공사 이용 고객의 CSR 활동 지각에 관한 포지셔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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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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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A Longitudinal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in Korean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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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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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권 2호] 서비스 실패 시 회복전략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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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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