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46 [14권 2호]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7.02 212
445 [14권 2호] 아동돌봄서비스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7.02 156
444 [제 14권 1호] 소규모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몰입과 혁신성이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06
443 [제 14권 1호] 지역축제의 내부마케팅,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내부고객(지역상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194
442 [제 14권 1호] 여행사의 지각된 애존도(Lovemark) 요소가 재구매/추천의사 및 할인 여행상품 확대에 대한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168
441 [제 14권 1호]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12
440 [제 14권 1호] 균형성과표(BSC)를 이용한 소규모 농촌형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경영성과 간의 관계 분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32
439 [제 14권 1호] 고객의 통제력 인지가 계약서비스관계에 대한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09
438 [제 14권 1호] 조직 구성원들의 정보보안 정책 준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191
437 [제 14권 1호] 전통상권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분시장별 특성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178
436 [제 14권 1호] 한국의 혁신 기업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04
435 [제 14권 1호] 델파이기법을 이용한 비대면 서비스 재택근무 적합요인의 도출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29
434 [제 14권 1호] 서비스유형화의 적합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04
433 [제 14권 1호] 뷰티서비스의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04.01 213
432 [13권 5호] 취업정보사이트의 웹서비스 품질이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01.02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