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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권 3호] DEA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 기업 TQM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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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0.01 |
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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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권 3호] 병원조직의 서비스 성과 향상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 지배논리 관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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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0.01 |
190 |
399 |
[13권 3호] 기업의 BPO 성과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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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0.01 |
194 |
398 |
[13권 3호] 고객만족경영 지속성의 핵심 운영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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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0.01 |
179 |
397 |
[13권 3호] 증권업에서 조직지원과 서비스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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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10.01 |
168 |
396 |
[13권 2호] 한국 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및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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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07.09 |
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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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권 2호]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에 있어서 감정부조화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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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07.09 |
230 |
394 |
[13권 2호] 서비스기업에서 창의적 리더십이 직무만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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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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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3 |
[13권 2호] e-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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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9 |
196 |
392 |
[13권 2호]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니지먼트에 관한 문헌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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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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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1 |
[13권 2호] 생태-문화 관광 서비스의 체험, 브랜드 관계,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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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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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 |
[13권 2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 대한 브랜드 동일시가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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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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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권 2호] 기술서비스가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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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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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권 2호] 고객만족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운영관리 핵심요소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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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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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권 2호] 호텔 객실 내 친환경 프로그램의 고객 참여의도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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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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