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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81 [13권 1호] 서비스 품질차원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81
380 [13권 1호]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고객만족의 매개역할과 관여도와 즐거움의 조절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91
379 [13권 1호] 병원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이 환자만족, 환자신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99
378 [13권 1호] 서비스기업의 기업가정신, 시장지향성, 네트워크, 수출성과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67
377 [13권 1호] 의료 서비스 충성도 형성과정의 인지적, 감성적 경로 모형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40
376 [13권 1호] 고객만족지향성이 고객만족활동과 서비스혁신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79
375 [13권 1호]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65
374 [13권 1호]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52
373 [13권 1호]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관계의 질,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215
372 [12권 5호] 공급사슬관리의 선.후행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72
371 [12권 5호]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관리적 특성과 가맹점장의 리더십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8
370 [12권 5호] 호텔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56
369 [12권 5호]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7
368 [12권 5호] 서비스 기업에서 Fun이 서비스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79
367 [12권 5호] 해외귀임자의 직무특성이 직무적응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