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6 |
[14권 4호] 3D 프린팅 기반 지식서비스 운영 모델에 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05 |
475 |
[14권 4호]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혁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192 |
474 |
[14권 4호] 대학병원 조직의 갈등 및 고충관리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14 |
473 |
[14권 4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기반한 미국 슈퍼마켓 퍼블릭스(Publix)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41 |
472 |
[14권 4호] 고객참여를 통한 코레일의 가치창조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186 |
471 |
[14권 4호] 연필로 쓰는 지속가능 체화 스토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03 |
470 |
[14권 4호] 불량고객의 전략적 관리를 통한 서비스 제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195 |
469 |
[14권 4호] 리조트 산업에서의 서비스 혁신 경영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171 |
468 |
[14권 3호] Mediating role of service value in the perceived servic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195 |
467 |
[14권 3호] 경영컨설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컨설턴트의 역량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207 |
466 |
[14권 3호] 경영전문대학원생의 실무 적용성 제고를 위한 프로젝트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 사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220 |
465 |
[14권 3호] 서비스업의 기업가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187 |
464 |
[14권 3호] 대학교육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214 |
463 |
[14권 3호] 서비스 제공 유형별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209 |
462 |
[14권 3호] 호텔 경영성과 제고를 위한 아웃소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0.01 |
1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