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6 |
[15권4호] 글로벌 IT서비스 기업의 성과측정 모델 도입을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07 |
535 |
[15권4호]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 계수를 이용한 대학교육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59 |
534 |
[15권 3호] 부트스트랩 기법을 이용한 서비스 식스시그마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08 |
533 |
[15권 3호] 전자의무기록이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02 |
532 |
[15권 3호] 국방 서비스 조직에서의 변혁적 리더십의 역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7 |
531 |
[15권 3호] 사내 기업가정신이 점진적 혁신활동과 경영 성과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39 |
530 |
[15권 3호] 농협 상호금융 이용고객의 행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193 |
529 |
[15권 3호] 프랜차이즈 편의점 가맹본부의 지원서비스와 만족, 신뢰, 재계약, 다점포운영, 추천의도와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0 |
528 |
[15권 3호] 지주회사 전환에 따른 투자정보 서비스의 효율성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192 |
527 |
[15권 3호] 다단계 판매원의 직무 열의 및 소진에 대한 선행요인과 결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2 |
526 |
[15권 3호] 전시 관람 서비스 품질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2 |
525 |
[15권 3호] BSC관점에서 전자제품소매점포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정성적 요소간의 인과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0 |
524 |
[15권 3호] 온라인 음악 서비스 가격 차별화를 위한 음악콘텐츠 가격 민감도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26 |
523 |
[15권 3호] 컨택센터 운영서비스 기업의 Service-Profit Chain 모델 적용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36 |
522 |
[15권 3호] 서비스조직의 조직문화와 인적자원요소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