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 |
[16권5호]조직지원인식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프로세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31 |
610 |
[16권5호]심리적 임파워먼트, 서비스회복성과 및 이직의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34 |
609 |
[16권4호]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 전략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37 |
608 |
[16권4호]빅데이터 경영과 고객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84 |
607 |
[16권4호]비상교육의 다각화 전략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193 |
606 |
[16권4호]3D 프린팅 렌탈 및 공유 서비스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16 |
605 |
[16권4호]미디어 산업의 구조적 변화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27 |
604 |
[16권4호]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14 |
603 |
[16권4호]사회적 서비스가 만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46 |
602 |
[16권4호]Kano 모델을 활용한 특급 호텔의 만족 요인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28 |
601 |
[16권4호]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197 |
600 |
[16권4호]3D 프린팅의 GMP 적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개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31 |
599 |
[16권4호]고객센터 강화 활동과 고객관계관리 연계 방안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28 |
598 |
[16권4호]공유경제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50 |
597 |
[16권4호]다국적 서비스 기업의 글로벌 CSR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