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1 |
[17권 5호]정보기술 아웃소싱에서 기업 내부 및 외부의 정보기술 거버넌스 정렬이 기업성과에~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1.04 |
217 |
680 |
[17권 5호]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1.04 |
235 |
679 |
[17권 5호]서비스 조직 내 영성교육이 직장 내 스트레스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1.04 |
228 |
678 |
[17권 5호]서비스표준화,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애프터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1.04 |
232 |
677 |
[17권 5호]미용서비스종사자의 직무소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01.04 |
227 |
676 |
[17권 4호]The Effects of Shopping Values on Mainland ~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60 |
675 |
[17권 4호]호텔롯데의 업무프로세스 관리와 개선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94 |
674 |
[17권 4호]조직구성원들의 조직변화 저항에 미치는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의 직접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18 |
673 |
[17권 4호]형설지공(螢雪之功)의 CEO 리더쉽과 책임경영: 크레텍의 공구유통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25 |
672 |
[17권 4호]사회적 기업의 가치혁신과 공유가치창출: 엔비전스(N-VISIONS) 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55 |
671 |
[17권 4호]홈쇼핑 산업 성장을 위한 T-커머스 현황 및 정책방향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364 |
670 |
[17권 4호]PDCA를 활용한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분석: IBM의 TSS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309 |
669 |
[17권 4호]최고경영자 유형에 따른 가치관 경영 비교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12 |
668 |
[17권 4호]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19 |
667 |
[17권 4호]구전정보의 유용성과 신뢰성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12.07 |
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