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81 [17권 5호]정보기술 아웃소싱에서 기업 내부 및 외부의 정보기술 거버넌스 정렬이 기업성과에~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17
680 [17권 5호]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35
679 [17권 5호]서비스 조직 내 영성교육이 직장 내 스트레스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28
678 [17권 5호]서비스표준화,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애프터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32
677 [17권 5호]미용서비스종사자의 직무소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1.04 227
676 [17권 4호]The Effects of Shopping Values on Mainland ~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60
675 [17권 4호]호텔롯데의 업무프로세스 관리와 개선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94
674 [17권 4호]조직구성원들의 조직변화 저항에 미치는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의 직접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18
673 [17권 4호]형설지공(螢雪之功)의 CEO 리더쉽과 책임경영: 크레텍의 공구유통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25
672 [17권 4호]사회적 기업의 가치혁신과 공유가치창출: 엔비전스(N-VISIONS)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55
671 [17권 4호]홈쇼핑 산업 성장을 위한 T-커머스 현황 및 정책방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364
670 [17권 4호]PDCA를 활용한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분석: IBM의 TSS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309
669 [17권 4호]최고경영자 유형에 따른 가치관 경영 비교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12
668 [17권 4호]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19
667 [17권 4호]구전정보의 유용성과 신뢰성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12.07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