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1 |
[18권 4호] 09. 호텔산업 경쟁력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167 |
740 |
[18권 4호] 08. VOC를 통한 롯데월드의 가치창조_볼드리지 모델을 기반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251 |
739 |
[18권 4호] 07. User Switching to Cloud Service_ A Status Quo Bias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210 |
738 |
[18권 4호] 06. 항공사 승무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심리적 자본, 감정노동 및 직무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228 |
737 |
[18권 4호] 05. IPA를 활용한 사용자경험 중심의 고속철도서비스 개선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210 |
736 |
[18권 4호] 04. 공연관광의 공연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177 |
735 |
[18권 4호] 03. 스마트관광 생태계 구현을 위한 사회관계망분석을 활용한 국내 관광객 이동 패턴에 대한 탐색적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189 |
734 |
[18권 4호] 02.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213 |
733 |
[18권 4호] 01.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_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2.11 |
183 |
732 |
[18권 3호] #14_서비스기업의 기업특성이 주식수익률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23 |
731 |
[18권 3호] #13_국가관광기구 SNS와 조직-공중관계성 및 온라인 구전의 영향관계에서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176 |
730 |
[18권 3호] #12_fsQCA로 살펴본 서비스업 관리시스템의 업무조정 효과성 결정요인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22 |
729 |
[18권 3호] #11_세대_간_인지연령의_차이가_소비추구가치에_미치는_영향에_관한_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20 |
728 |
[18권 3호] #10_웰니스(Wellness) 관광서비스 산업이 한국경제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183 |
727 |
[18권 3호] #09_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_경제적,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7.10.06 |
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