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56 [19권1호] 외식서비스업 감정노동자의 지각된 혼잡이 감정부조화,감정소진,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개인의 조절초점성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29
755 [19권1호] 먹는샘물의 브랜드 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4.12 203
754 [18권 5호] 기업의 시장 지위와 CSR 의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CSR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231
753 [18권 5호] 한국 관광에 대한 심리적 거리 연구_무슬림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188
752 [18권 5호] 스마트 관광 생태계 개념화를 통한 공유가치 창출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185
751 [18권 5호] 관광정보 획득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기반의 해시태그 활용에 대한 연구_ 이용과 충족 이론 및 SNS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170
750 [18권 5호] 사물인터넷 기반의 지능형 전기화재 예방에 대한 서비스 모델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177
749 [18권 5호] 국공립 박물관·미술관의 운영효율성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234
748 [18권 5호] 전시회 참가등록 형태에 따른 참관객 행동에 관한 연구 -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221
747 [18권 5호] 권한위임 리더십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_ 창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234
746 [18권 5호] 온라인 병원리뷰자료의 Latent Dirichlet Allocation 분석을 활용한 의료서비스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193
745 [18권 5호] O2O 외식 배달앱 서비스의 혜택과 비용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01.08 189
744 [18권 4호] 12. 수수료 기반 서비스업의 지적자산 창출활동과 기업 성과의 관계_ 호텔산업의 트레이드마크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017.12.11 221
743 [18권 4호] 11. 인상관리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_ 호텔 레스토랑 종사자를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12.11 167
742 [18권 4호] 10. 메타회귀분석을 이용한 여행사광고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_ 국내 광고매체 연구의 4 첨부파일 관리자 2017.12.11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