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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26 [18권 3호] #08_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13
725 [18권 3호] #07_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08
724 [18권 3호] #06_미술관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대구미술관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13
723 [18권 3호] #05_항공사 승무원의 개인-팀적합성이 서비스 수행수준과 서비스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178
722 [18권 3호] #04_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사용태도 및 사용의도에 대한 기술준비도, 사용자 특성, 상황적 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02
721 [18권 3호] #03_호텔산업 구성원들이 지각하는 조직 내 따돌림 현상과 직무성과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08
720 [18권 3호] #02_전시서비스 관람객 경험향상에 관한 연구 _ 고객여정지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04
719 [18권 3호] #01_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_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10.06 227
718 [18권 2호] #01_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과 감정부조화, 직무긴장 및 이직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17
717 [18권 2호] #02_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32
716 [18권 2호] #03_항공사 승무원의 개인-환경적합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08
715 [18권 2호] #04_대학의 서비스 실패가 학생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22
714 [18권 2호] #05_호텔직원의 팔로워십 특성이 커뮤니케이션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09
713 [18권 2호] #06_의료서비스접점과 고객경험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23
712 [18권 2호] #07_온라인 행동의도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품질과 오프라인 서비스의 인지된 위험의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07.31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