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
[23권 2호] 인공지능을 활용한 빈집 실태조사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군산시를 사례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332 |
1015 |
[23권 2호]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과 동료 지원인식이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교환이론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63 |
1014 |
[23권 2호] 인플루언서 특성과 플랫폼 어포던스가 충동구매 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66 |
1013 |
[23권 2호]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340 |
1012 |
[23권 2호] 일-가정 갈등이 양육스트레스와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92 |
1011 |
[23권 2호] 무인스터디카페 거래 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분류 모델 기반 고객 세분화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53 |
1010 |
[23권 2호] COVID-19 시대의 진로장벽 인식이 진로결정수준과 진로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 전공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87 |
1009 |
[23권 2호] 유아교육서비스 종사자의 직무환경 인식이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86 |
1008 |
[23권 2호]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지원과 직무열의와의 관계: 일-삶의 균형의 매개효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71 |
1007 |
[23권 2호] 굿즈 상품 소비가치에 따른 PAD감정반응이 브랜드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51 |
1006 |
[23권 2호] 항공사 기내와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312 |
1005 |
[23권 2호]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발달장애학생 부모 창업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08 |
1004 |
[23권 2호] 컨텍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 수행방식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 및 사회적 지지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337 |
1003 |
[23권 2호] 스마트워크의 환경특성과 시스템특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7.04 |
287 |
1002 |
[23권 1호]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국내 친환경 패키지 제품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03.31 |
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