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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83 [22권 5호] 공동 브랜딩 기내식에 대한 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30 341
982 [22권 4호] 정책금융서비스 환경변화에 따른 성과평가 개선방안 연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91
981 [22권 4호] 코로나19와 소비지출 변화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07
980 [22권 4호] 에어비앤비의 고객 경험 강화 방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30
979 [22권 4호] 국내 OTT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 매커니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70
978 [22권 4호] 국내 A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개발 사례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08
977 [22권 4호] 모바일 증강현실 여행의 경험가치와 만족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68
976 [22권 4호] 아파트의 전기서비스 요금 분배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81
975 [22권 4호] 서비스 기업의 진성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조직변화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07
974 [22권 4호]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74
973 [22권 4호] O2O 인테리어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261
972 [22권 3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6차산업 소비자의 특성과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54
971 [22권 3호]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89
970 [22권 3호] 스마트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성, 의사소통 효능감, 이용자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293
969 [22권 3호] 서비스 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