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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61 [24권 2호]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21
1060 [24권 2호]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해외 디지털 고용서비스 사례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38
1059 [24권 2호]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04
1058 [24권 2호] ESG 척도 개발 및 타당화: K-ESG 가이드라인의 공공기관 적용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34
1057 [24권 2호] 서비스 표준화 전략을 활용한 메리메이드 코리아의 품질 개선 및 고객만족경영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45
1056 [24권 2호] 머신러닝 적용 경륜 경주 순위 및 beting 방식별 결과 예측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01
1055 [24권 2호]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55
1054 [24권 2호] 코로나19 위험지각이 여행동기, 기내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20
1053 [24권 2호] 아날로그 방식이 적용된 모바일앱에서의 어포던스가 애착,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75
1052 [24권 2호] K-반도체 전략 분야 인력양성 사업 평가지표 개발 및 구조화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66
1051 [24권 2호] 유아교육기관장의 진성리더십이 잡 크래프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조직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92
1050 [24권 2호] 자산연령이 의료기관 산업재해 발생률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00
1049 [24권 1호] 메타버스의 사회성과 사용자의 참여: 사회적 정체성, 신뢰, 그리고 의도 간의 매커니즘 내 상호작용과 실재감의 역할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4.12 254
1048 [24권 1호]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 경험 분석 및 O2O 전략 제안:프로야구산업을 바탕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4.12 222
1047 [24권 1호] 조직공정성이 서비스접점구성원의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4.12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