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 |
[23권 4호] 식품유형별 식품 유통기한 및 소비기한 표기방법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시나리오 기반 실험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43 |
1030 |
[23권 4호] 구직역량의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기반으로 한 교육과정 로드맵 제안: 전문대학 항공서비스과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192 |
1029 |
[23권 4호] 빠르게 혹은 느리게? 서비스속도가 솔로 외식경험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63 |
1028 |
[23권 4호] 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기술수용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32 |
1027 |
[23권 4호]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PCSR)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조직 동일시와 도덕적 정체성을 매개변수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2.12 |
245 |
1026 |
[23권 3호] 시니어의 사회적 자본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39 |
1025 |
[23권 3호] 공공 서비스의 기술 요구사항 도출 방법론 제안: 대한민국 우편 배달 서비스의 전기차 도입 사례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69 |
1024 |
[23권 3호] OTT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OTT 서비스의 주요 특성에 관한 연구-PAM을 기반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89 |
1023 |
[23권 3호] 외식업 종사원의 직무 자원이 직무 열의 및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개인-조직 적합성, 근무 부서를 조절 효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14 |
1022 |
[23권 3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의 ESG 효율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319 |
1021 |
[23권 3호]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54 |
1020 |
[23권 3호] B2C 공유 서비스 상황에서의 고객 협력 향상 방안 연구: 보상 프로그램의 디자인 요인과 커뮤니케이션 요인 중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09 |
1019 |
[23권 3호] 서비스종업원 감사가 고객 감사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65 |
1018 |
[23권 3호] 음수 값을 처리할 수 있는 DEA Window 시스템 개발 및 적용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205 |
1017 |
[23권 3호] 신뢰가 동네공동구매 플랫폼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챗 미니프로그램 사용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2.10.04 |
1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