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13 [23권 2호]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90
1012 [23권 2호] 일-가정 갈등이 양육스트레스와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34
1011 [23권 2호] 무인스터디카페 거래 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분류 모델 기반 고객 세분화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193
1010 [23권 2호] COVID-19 시대의 진로장벽 인식이 진로결정수준과 진로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 전공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39
1009 [23권 2호] 유아교육서비스 종사자의 직무환경 인식이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31
1008 [23권 2호]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지원과 직무열의와의 관계: 일-삶의 균형의 매개효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23
1007 [23권 2호] 굿즈 상품 소비가치에 따른 PAD감정반응이 브랜드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07
1006 [23권 2호] 항공사 기내와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53
1005 [23권 2호]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발달장애학생 부모 창업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178
1004 [23권 2호] 컨텍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 수행방식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 및 사회적 지지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73
1003 [23권 2호] 스마트워크의 환경특성과 시스템특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33
1002 [23권 1호]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국내 친환경 패키지 제품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3.31 277
1001 [23권 1호] 스마트 TV의 사용자 경험 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 토픽모델링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3.31 283
1000 [23권 1호]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저작권계약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3.31 241
999 [23권 1호] 고차 적률을 이용한 주야간 수익률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3.31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