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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91 [11권 4호] 콜센터 상담원의 직무 만족에 영향을 주는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03 194
290 [11권 4호] UTAUT를 적용한 전자정부 서비스 채택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03 185
289 [11권 4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내부고객 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03 198
288 [11권 3호] 항공권 유통경로변화에 따른 여행사 E-비즈니스 대응전략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64
287 [11권 3호]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77
286 [11권 3호] 공공 서비스 품질평가에서의 고객 선택 의지 역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82
285 [11권 3호] 전문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86
284 [11권 3호] 짧은 계획 간격을 갖는 MMc+M 콜센터에서의 최적 상담원 인원수 산정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72
283 [11권 3호] 개인의 경력관리가 경력만족 및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69
282 [11권 3호] 온라인 쇼핑몰의 e-Service 품질이 고객만족과 사이트 애호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71
281 [11권 3호] 관광목적지 방문경험과 정보수준이 기대-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59
280 [11권 3호]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고객지향성간의 구조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72
279 [11권 3호] e커뮤니케이션 채널 아웃소싱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사용자 만족과 신뢰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68
278 [11권 3호] 환대 서비스 품질구조 규명과 측정 항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37
277 [11권 3호]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0.09.28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