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36 [12권 2호] 서비스기업의 지식경영활동에 대한 고객지식경영의 조절효과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8.23 175
335 [12권 2호] 관광 웹사이트 명성과 커뮤니티 의식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88
334 [12권 2호] 항공사의 브랜드 관계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 영향관계 및 이용객 특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84
333 [12권 2호] 구인업체의 지각한 이용가치에 의한 서비스만족, 재이용의도 및 채용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81
332 [12권 2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81
331 [12권 2호] 두 유형의 의도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의 인지된 위험의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38
330 [12권 2호] 우편서비스 환경요인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78
329 [12권 2호] 서비스업 종사자의 직무특성이 창의성 및 점진적 혁신에 미치는 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94
328 [12권 2호]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72
327 [12권 2호] 입학사정관전형의 품질기능전개 적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84
326 [12권 2호]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200
325 [12권 2호] 창의성이 품질경영 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7.01 186
324 [12권 1호]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76
323 [12권 1호] 친환경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리더지원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72
322 [12권 1호]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