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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여행서비스 산업에서 다채널 고객특성과 관계적 혜택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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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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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 |
[12권 3호] 고객센터 상담사의 역할 스트레스가 서비스 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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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9.30 |
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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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Mixture Model을 활용한 미용서비스 산업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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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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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IPA를 활용한 고등교육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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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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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 |
[제12권 3호]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어떤 특징이 소비자의 사용태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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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9.30 |
184 |
336 |
[12권 2호] 서비스기업의 지식경영활동에 대한 고객지식경영의 조절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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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8.23 |
1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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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2호] 관광 웹사이트 명성과 커뮤니티 의식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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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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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4 |
[12권 2호] 항공사의 브랜드 관계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 영향관계 및 이용객 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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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7.01 |
200 |
333 |
[12권 2호] 구인업체의 지각한 이용가치에 의한 서비스만족, 재이용의도 및 채용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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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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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 |
[12권 2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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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194 |
331 |
[12권 2호] 두 유형의 의도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의 인지된 위험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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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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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0 |
[12권 2호] 우편서비스 환경요인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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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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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2호] 서비스업 종사자의 직무특성이 창의성 및 점진적 혁신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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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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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2호]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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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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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2호] 입학사정관전형의 품질기능전개 적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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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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