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76 [11권 2호] BSC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BPO 서비스의 SLA 지표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70
275 [11권 2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81
274 [11권 2호] 부동산중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와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56
273 [11권 2호]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47
272 [11권 2호] 관광호텔 관리자의 변혁적 리더십이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68
271 [11권 2호] 외식업의 입지결 정요인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49
270 [11권 2호] 설득지식에 따른 소비자의 보상된 구전 수용도 차이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78
269 [11권 2호] 구조방정식모형을 이용한 이동통신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85
268 [11권 2호] 웹 사이트 관광정보 노출이 한국의 관광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66
267 [11권 2호] 심리적 작업환경과 직장 내 따돌림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74
266 [11권 2호] 산업재 시장의 판매 전 서비스 성공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181
265 [11권 2호]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기술혁신 결정요인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0.07.01 205
264 [제11권1호] 향토음식축제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재방문 영향관계에서의 인지도 조절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0.04.09 184
263 [제11권1호] 전주한지문화축제 참가 기업인의 참가목적, 만족도 및 행위 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04.09 177
262 [제11권1호] 만족과 애호도 사이의 관계에서 성별 차이의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04.09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