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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4호] 축제 참가자의 서비스 품질지각, 축제 영향지각, 재방문 의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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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0.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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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4호] 서비스 공급사슬에서 HR과 서비스운영부서의 통합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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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0.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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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4호]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 사고가 고객참여 수준에 따라 고객의 부정적 감정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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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0.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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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4호] 셀프리더십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있어서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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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0.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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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4호]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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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0.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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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4호]서비스개발기반활동이 서비스몰입과 감성적ㆍ행동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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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0.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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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감정표현규칙의 명확성과 긍정적 정서전달 간의 관계: 조직의 관리기제에 대한 지각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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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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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인터넷뱅킹에서 이용자 만족의 선․후행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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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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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일본 관광객의 제주지역 선택 속성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구조방정식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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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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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여행사 웹사이트의 상호작용성, 공동체의식, 온라인 구전정보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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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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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ICT 서비스기업 직원의 이직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직무스트레스의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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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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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의 서비스품질 차별화 및 개선 요인 비교: 한국서비스품질지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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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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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프렌차이즈에서 적시구매 모델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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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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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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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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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 3호] 병원의 규모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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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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